190130 수미네반찬 35회 무나물,콩나물,호박고지,건가지,건취나물 김수미 레시피,만두,LA갈비






오늘은 수미네반찬 35회에서 소개된

설특집으로 김수미씨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

먼저 윤정수씨가 출연하셔서 LA갈비찜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구요





그리고 나서 무나물과 콩나물무침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구요 다음으로는 가지나물과

취나물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구요

먼저 가지나물 레시피는 뜨거운물에 1시간

이상 불린후 물기 제거해서

양조간장,국간장,다진마늘,참기름,통깨를 넣어주고



버무려주면 완성이라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나서 취나물도 끓는 물에

30분 정도 삶은 후 찬물에 헹궈 물기

제거 후 사용해주면 된다고 하구요

된장, 다진 마늘, 참기름을 넣어주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버무려 주면 김수미씨 취나물

레시피 완성



그리고 나서 김수미씨와 윤정수씨 셰프님들이

먹방을 하셨는데 5가지 나물을 이용해서

양푼비빔밥을 만들어서 먹방을

하셧다고 하더라구요 제대로 비벼져서

더 맛있어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서 수미네반찬 김수미씨의 

느타리버섯전과 소고기 완자전

레시피가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손질한 느타리버섯을 끓는 소금물에 10초간

데치고 물기를 짜서 꼬치에 꽂아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계란물에 소금을 조금 넣어

간을 해주고 심플하게 금방 완성이

되는 김수미씨의 느타리버섯전이었구요

바삭하고 비쥬얼도 정말 굿굿



이어서 소고기완자전도 소개가 되었고

김수미씨 레시피에는 양파,당근,표고버섯

그리고 물기를 짠 두부를 

소고기에 넣고 버무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소고기 완자전에는 양조간장,설탕

후춧가루, 참기름이 들어간다고 하구요

쪽파를 다져 넣고 다진 마늘 한 큰술을

넣고 다시 버무리면 된다고 하네요



그러면 설날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전이 완성이 되었구요 ㅋㅋ

느타리버섯전이랑 소고기 완자전

비쥬얼도 좋고 먹방하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호주 대사분들도 출연하셔서

같이 만두 만들기에도 도전했고 만두소
레시피도 공개를 하셨구요 ㅋㅋ

나물5종세트 그 외에도 LA갈비찜 레시피도 소개가 되었던

오늘 수미네반찬 35회 방송 포스팅이었습니다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