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13 편스토랑 이영자 뼈삼겹맛집 돈육지존 강남,영동시장,뱅쇼,루꼴라 식당

 

 

 

오늘 편스토랑 방송에서는 이영자씨가

새로운 식당을 하나 소개해주셨는데

주제가 돼지고기여서 돼지고기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에 방문하셨는데 이곳의 이름은

돈육지존 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돈육지존은 강남역과 역삼역 인근에

위치를 하고 있다고 하구요 지도도 첨부

그리고 뼈삼겹살때문에 이영자씨가

방문하셨고 목살,항정상,갈매기살,가브리살을

같이 주문을 하셨다고 하네요

 

이영자씨는 여기서 열무장아찌에다가

함께 돼지고기 먹방을 하셨다고 하고

뼈삼겹이 어떤맛일지 먹어보고 싶어지는

비쥬얼이더라구요 ㅋㅋ

 

 

다양한 특수부위에다가 드디어

뼈삼겹을 소개해주셨는데 메뉴에 

이영자씨는 정말 만족하셨다고 하고

특수부위 먹는느낌에다가 뼈째로

열심히 먹방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편스토랑 이영자씨는 인근에

위치한 영동시장에 방문하셨구요

그리고 여기서 고향분들도 만나셨다가

뱅쇼와 루콜라 샌드위치를

먹방하면서 방송이 마무리되었던

편스토랑 방송이었 네요 ㅋㅋ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