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히로시마 0원 특가 이벤트 가격 여행지 추천 히로시마성, 슈케이엔 등




오늘은 에어서울에서 히로시마 항공권

0원 이벤트가 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우베와 요나고에 이은 3번째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구매기간은 3월6일부터 3월12일까지

탑승기간은 3월7일부터 4월30일 까지인데

대부분이 편도 0원 티켓이지만 

4박5일정도로는 왕복 0원 티켓도 가끔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할증료 합치면 약 4만원 정도이고



그리고 히로시마에서 가볼만한 여행지도

소개를 해주었는데 먼저 히로시마 성이고 잉어의

성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도 가보고 싶은 곳중 하나이고

아름다운 정원을 자랑하는 슈케이엔도 소개를 해줬는데

벚꽃놀이 가기 좋아보이네요 ㅋㅋ





그리고 미야지마 이쓰쿠시마라는 곳과

시마나미 카이도라는 곳은 사이클링 루트로도

유명하다고 하고 에히메현의 이마바리시까지 이어진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네코노코미치 고양이 골목길인데

이곳은 사진찍기 좋아보인다는 생각이 들었던

포스팅이었네요 ㅋㅋ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