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TTW특가 제주도,일본,마카오,다낭,타이베이,중국,블라디보스토크 여행




내일부터 티웨이에서 TTW TWAY

travel week 5월 이벤트가 시작이

된다고 하네요 해외여행 갈때 필수

특가로 표 구입하기 좋은 이벤트인데



21일 10시부터 판매가 된다고 하고

탑승일은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라고 하네요

일부날짜는 제외 된다고 하는데

일본은 도쿄 왕복 14만원

후쿠오카 왕복12만원 나고야 왕복 11.5만원

오사카 왕복 12만원이라고 하네요

그외에도 쿠마모토, 사가, 오이타 특가도 진행




그리고 괌과 사이판 특가도 진행이 되고

가격은 24~26~30만원 특가가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인천이 대구보다

더 저렴하다고 하구요

제주도 특가도 진행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카오, 가오슝 타이중, 홍콩 특가와

다낭, 비엔티안, 타이베이, 세부,

호찌민, 방콕, 블라디보스토크 특가까지

같이 진행이 된다고 하니 여행 계획

세우신분들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ㅋㅋ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