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일본 도야마 0원 항공권 이벤트 여행지 알펜루트, 구로베협곡 등




오늘 포스팅도 해외여행팁인데

이번에 에어서울에서는 히로시마에 이어서

도야마도 공짜 항공권 이벤트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 일본 소도시를

여행하기에 좋은 기회네요




이번에는 구매기간은 3월 13일부터 3월19일이고

탑승기간은 3월26일부터 6월30일까지인데

이번에는 말이 많으니깐 아예 특가노선

보물찾기로 숨겨놓겠다는 걸 공지에

아예 올려두네요 ㅋㅋㅋ



위치는 혼슈 중부정도에 위치하고 있고

나고야가 가까운 편이네요 그리고

이곳 도야마의 유명 관광지는 일본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알펜루트가 있구요 겨울에는 눈이

하도 많아서 개장을 안한다고 ㄷㄷ



그리고 구로베협곡과 댐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다고 하는데 뭔가 산행이

있어서 힘들것도 같지만 알펜루트는

기회되면 꼭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일본여행특가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