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4 복면가왕 스포 정리 지름신강림 스윙스,와인 소유미,홈런,장미여사 김연자,진주,김수찬

 

 

 

오늘 130대 복면가왕 1라운드 방송이

공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금 현재

복면가왕 가왕 진주 정체 박혜원씨에게

8분의 가수분이 도전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먼저 복면가왕 지름신강림님이

여신강림님에게 승리를 하셨는데요

지름신강림님의 정체 스포는

스윙스님으로 추측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와인과 막걸리님이

대결해서 와인님이 막걸리 김수찬님에게

승리를 하셨다고 하네요 와인님의

정체는 소유미님으로 스포가 추측되고 있구요

 

이어서 복면가왕 다음 대결은

홈런과 덩크슛님이 대결하셔서 홈런님이

승리 정체는 가수 김민교씨로

스포가 추측되고 있다고 하구요

 

마지막으로 복면가왕 장미여사님이

600만불의사나이님에게 승리를 하셨다고

하고 장미여사님의 정체는 김연자씨로

추측된다고 하던 오늘 방송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