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5 생활의달인 수원 초밥달인 인계동맛집 마초,횡성 막국수달인 광암막국수 위치

 

 

 

오늘 생활의달인 방송에서는 두곳읫

식당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구요

먼저 은둔식달 달인분이 방문하신 식당은

횡성 막국수달인집이라고 하구요

이 곳의 이름은 광암막구수라는

횡성막국수 달인 식당이라고 하구요

은둔식달 셰프님이 육수맛을 칭찬하시고

여름 지나간다는 평가를 해주셨던

 

 

그리고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횡성막국수달인

광암막국수 달인집의 비법도 공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도도 첨부를 해보았고

다음은 휴대용연료 부탄가스 달인분들도

소개가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생활의달인 수원

초밥달인이 소개가 되었는데

이곳의 이름은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인계동초밥집 마초라고 하네요

 

광어와 연어 등등 다양한 초밥과

쌀 비법도 공개가 된다고 하는데

쌀도 유명한 쌀을 다 먹어보고

고르셨다고 하구요

 

생활의달인 초밥달인 마초 위치랑

지도도 첨부를 해보았구요 ㅋㅋ

다양한 초밥들이 먹어보고 싶어지던

오늘 생활의달인 749회 방송이었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