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8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막심 유기묘,스크램블,블레어 제빵,야구 집관,타일러

 

 

 

오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방송에서는

러시아 막심씨가 출연을 하셔서

먼저 방송이 공개가 되었다고 하구요

아침부터 모닝 철봉운동으로 시작해서

러시아 분들의 생마늘 먹는 습관을

소개를 해주셨고 룸메이트분과

함께 식사를 하셨는데 한식 아침과

러시아식 아침 확실히 차이를

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러시아

막심은 유기묘를 입양을

했다고 하는데요 직접 가서 고양이들을

보고 골라서 입양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호주 블레어씨 편에서는 집에서

다양한 강제취미가 생기셨다고 하는데

코로나로 먼저 제빵의 취미

 

 

그리고 한자 이름 짓기에다가 이어서

수잔과 타일러와 함께

집에서 야구 집관을 하셨다고

하던 오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한국살이는처음이지 방송이었다고 하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