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23 85대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하준석,양수경,포청천 폴포츠,열대새 린





오늘 복면가왕 방송에서는 85대 복면가왕

2,3라운드 가왕전이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먼저 콜로세움님이 선물을 포청천님이 그대 그리고 나를

선곡을 하셔서 포청천님의 승리

콜로세움님은 울랄라세션 하준석씨였고





다음 대결은 과일바구니님의 빗속의여인

열대새님의 야상곡 선곡 대결에서

열대새님이 승리를 하셨고

과일바구니님은 양수경씨였다고 하네요

스포대로 가는거 같았고




다음 가왕후보 결정전에서는 포청천님이

보고싶다를 열대새님이 열애중을

각각 선곡을 하셔서 열대새님이 승리

포청천님은 역시 폴포츠님이셨고




마지막 가왕 동막골소녀 솔지가 보여줄게로

열대새 린씨를 69대 30으로 꺽고 

가왕을 유지했다고 하는

이번주 복면가왕 결과 였네요




WRITTEN BY
웨스트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