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215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오돌뼈 맛집 홍미닭발 위치,가격 정보





이번에는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소개된

이영자씨의 오돌뼈 닭발 맛집은

홍미닭발이라고 하구요 ㅋㅋ 신사역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아래에 지도도 첨부해보았고 이날

이영자씨는 화보촬영을 하고 나서

자주 방문하신다는 식당 홍미닭발 집에

방문하셔서 오돌뼈에 주먹밥 국수 닭발을

주문해서 먹방을 선보이시더라구요




음식에 힐링과 위로를 받는거 같다는

말과 맛있는 먹방을 선보이셨고

아래에 홍미닭발 영업시간과 가격도 첨부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는



유병재씨의 마쓰야마현 아오시마 고양이섬 여행과

이승윤씨의 프로필 촬영이 함께

방송이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

고양이섬도 재밌어보였던 방송 포스팅이었네요




WRITTEN BY
웨스트w

,